리뉴 월드 아웃리치(Renew World Outreach)를 아시나요?

선교사들의 MUST HAVE 아이템을 취급합니다!

애틀랜타 스톤마운틴에 위치한 비영리기독교 단체(non denominational) ‘리뉴월드아웃리치’는 직원들과 함께 아침 예배로 하루를 시작하는 기독교 기업이다. 특허를 가진 첨단 기술 장비와 독특한 선교전략으로 오지에서 선교하는 선교단체들과 동역하며 복음을 땅끝까지 전하는 사명을 감당하고 있다.

기업이 아닌 뮤지엄과도 같은 리뉴월드아웃리치는 모든 방문자에게 회사 투어와 제품 설명을 상세히 해주고 있다. 전기가 없는 오지에서 복음을 전할 때 꼭 필요한 태양열 전자 성경, 태양열 프로젝터, 모바일 Wifi Hotspot 등을 자체 개발하고 있으며 해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리뉴월드아웃리치의 공동 설립자는 데이빗 플라스키, 스테파니 폴루스키 부부로 리뉴가 시작된 계기는 1998년 데이빗 폴루스키와 미션팀이 민간인이 접근하기 어려운 페루 아마존 정글로 선교 여행을 떠나는 데서 시작되었다. 

미션팀은 ‘우라리나 원주민’들에게 복음을 전하고자 선교여행을 시작했지만, 원주민들이 직면하고 있는 질병, 건강에 관련된 현실적인 어려운 문제들을 알게 되었다. 데이빗은 이들을 위해 무엇인가 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원주민 추장에게 “어떤 도움이 필요하나?”고 물었을 때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우리 부족의 언어로 번역해 달라.”고 부탁했고, 그의 요청에 따라 데이빗과 그 아내 스테파니는 위클리프 성경 번역가인 Ron Manus의 도움으로 Jesus Film을 우라리나 원주민의 언어로 녹음을 해서 페루로 돌아갈 수 있었다.

Jesus Film을 통해서 우라리나 원주민들은 성경과 그 문화적 배경을 이해하게 되었고, 그들은 예수님의 십자가 장면에서 감동하며 눈물을 흘렸다. 그러나 감격이 채 가시기도 전에 갑작스러운 추장의 병 악화로 부족민들과 선교팀이 합심해서 기도할 때 죽어가던 추장이 살아나는 놀라운 일을 체험하게 되었다. 죽음에서 구함을 받은 추장은 “예수님은 우리 부족을 위해서 오셨다! 단지 히스패닉이나 백인들만을 위해 오신 것이 아니다.“라고 선포하며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받아들였고, 우라리나 부족에게 복음이 전해졌다.

데이빗 부부는 우라리나 부족들에게 지저스필름과 비쥬얼 성경을 보여주고 싶었으나 그 옛날 무거운 영상기를 깊은 정글로 운반하기는 쉽지 않았다. 엔지니어 백그라운를 가진 데이빗은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힘을 쏟았고, 그 결과 태양열 영사기 시스템을 개발하게 되었다. 이 장비의 개발를 기반으로 데이빗은 리뉴 월드 아웃리치를 설립하게  되었고, 기독교 단체들을 도와 복음이 전파되지 않은 미개척 오지 선교를 돕는 일을 시작했다.

우리의 미션은 오지, 미개척 선교, 자기들의 언어로 복음을 들을 기회가 전혀 없는 사람들을 돕고 섬기는 데 뿌리를 두고 있다. 흔히 미개척지를 생각하면 오지에 아무것도 없는 사람들을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미개척지도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새털로 장식한 옷을 입고 있는 원주민들도 그중에 하나이지만, 대도시에 살지만, 정부의 핍박과 통제로 복음이 금지된 미개척지도 있다. 그들 모두가 미개척지 선교 대상자들이고 복음이 필요한 사람들이다. 그런 이유로 지역에 따라 선교 전략도 달라져야 한다.

우리는  미개척지 선교를 원하는 단체나 개인을 도와 선교 전략과 장비들을 개발하고 전달하고 있다. 우리가 전달하는 도구들은 중동지역, 깊은 정글, 산악 마을, 오지에 있는 사람들에게도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일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리뉴월드아웃리치 제품인 최첨단 비스타 영상 장비 (VISTA PROJECTOR SYSTEMS)는 작은 백팩 안에 전기, 전력이 없는 오지에서 선교 영화 상영을 가능하게 해주는 모든 장비들을 갖추고 있으며 태양열 전자 성경, 태양열 프로젝터, 모바일 Wifi Hotspot, 라잇 스트림 파켓 (Lightstream wifi hotspot) 등 선교사들이 오지에서 꼭 필요한 아이템을 갖추고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enewoutreach.org/equipment/

주소:  3225 Wycliffe Way, Stone Mountain GA 30087

문의: 최 사무엘 770-899-2173 

Previous article11월 3일 선거를 앞두고 애틀랜타 조지아 한인 상공회의소 후보자와 줌 미팅
Next article“어려움을 겪는 한인들에게 나누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