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주 장군. 대한민국회복연합 대표. “세상 어둠의 주관자들과 싸운다!”

인터뷰: 한성주 장군

한성주 예비역 공군소장, “북한의 남침용 땅굴 다수 존재한다!” 

만나뵈서 반갑습니다.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한성주 예비역 공군소장으로 현재 대한민국회복연합 대표, 대한민국땅굴안보국민 연합 대표, 대한민국대처정부준비위원회 공동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회복연합의 세가지 목표는 문재인 퇴출, 박근혜 복귀, 한미 동맹 강화입니다.

미국에 오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예비역 공군 소장으로 남한 곳곳에 북한의 남침용 땅굴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렸으나 정부는 외면했습니다. 이에 땅굴의 존재를 감추는 군대장들을 처형하라고 주장했고, 이 일로 명예 훼손 전과 1번이 되었습니다. 그 상황에서 ‘박지원(전 김대중 대통령 비서실장)을 간첩’이라고 공개적으로 비난하며  명예훼손 전과 2범이 되었습니다. 지난 2018년 3월 1일, 6월 6일, 8월 15일 광화문 집회에서 “문재인은 간첩”이라고 소리쳐 윤석열의 서울중앙지검으로부터 출두 통보를 받고, 2018년 9월 미국에 오게 되었습니다.

현재 어떤 활동을 하고 계신가요?

대한민국회복연합’과 ‘대한민국 대처정부 준비위원회’를 설립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회복연합과 대처 정부 준비위원회는 대한민국의 자유 민주주의 체제 회복과 사회주의연방제 통일 헌법을 막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처 정부준비위원회는 미국에 애국 동포 250만명을 규합하여 지난 6월 30일 워싱턴 D.C. 에서 100명이 모인 가운데 발기인대회를 했습니다. 내년 3월에는 워싱턴 D.C.에 약 300명이 모여 이 발족식을 거행할 예정입니다. 자유 민주주의 체제인 대한민국이 사회주의 체제로 가는 것을 가만히 보고 있을 수 없습니다.

한국과 미국의 정치적인 상황을 영적 전쟁으로 바라본다면?

에베소서 6장에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이 말씀에 악의 영인 사탄 마귀는 전세계를 공산화시키려고 음모하고 있습니다. 세상 어둠의 주관자들 딥스테이트라고 하죠. 트럼프 대통령은 이들과 맞서고 있습니다.

문재인과 그가 임명한 3,000명에 고위직들은 대한민국을 사회주의 연방제 통일 헌법으로 바꾸려 하고 있습니다. 사실상 사회주의와 공산주의는 거의 동의어입니다. 이들과 싸우는 것을 영적 전쟁으로 보고 기도하는 사람들이 함께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하는 활동으로 어떤 결과를 기대하시죠?

지난 2월 5일 트럼프 대통령은 베네수엘라의 후안 과이도 국회의장을 미국 국회의사당에 초청하여 “저분이 베네수엘라의 진정한 리더다. 마도로는 독재 자고 베네수엘라의 국민들을 위하는 지도자가 아니다.”라고 선포했습니다. 우리는 트럼프 대통령이 4.15 부정선거와 예전 5.9 대선 부정선거를 밝히고, 박근혜 대통령 석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장군님에 하나님을 소개해주세요.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이사야 9장 6절 말씀입니다. 예수님이 오시기 700년 전에 이사야 선지자에게 말씀을 주셔서 하나님께서 예언하신 내용입니다. 한 아기, 한 아들은 예수님을 지칭 하는데 “그 어깨는 정사를 메었다,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다.” 이 말씀처럼 모든 권세는 예수님께 있고, 우리는 예수님의 군대입니다. 그래서 예수라는 이름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삼위일체 하나님이라고 믿습니다. 

세상에 유일신을 믿는 종교는 유대교, 마호메트교, 기독교가 있다. 유대교의 하나님은 야훼, 마호메트교에 하나님은 알라, 기독교의 하나님은 ‘모르겠다’입니다. 왜냐하면 신학자들이 예수님의 이름을 팔아먹었기 때문입니다. ‘예슈아’ 예수님은 아버지의 이름이면서 동시에 아들의 이름이고, 삼위일체 하나님의 이름, 성령 하나님의 이름입니다. 이것이 이사야 9장 6절 말씀입니다.

우리는 이 하나님을 섬기고 예수님을 증거해야 합니다. 우리 크리스천들이 예수의 이름을 기뻐하고, 즐거워 하며 묵상할 때 대한민국의 회복에 역사가 일어나리라 믿습니다. 이 일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