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교협 ‘연합새벽기도성회 “성령에 불을 사모합니다”

애틀랜타교회협의회(회장 남궁전 목사)는 지난 8월, 9월, 10월 새벽기도회활성화캠페인 1차, 2차, 3차 기도회에 이어 11월 14일(토) 4차 기도회는 ‘연합새벽기도성회’로 아틀란타베다니교회(남궁전 목사)에서 새벽 6시에 개최된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누가복음 12장 49절 ‘내가 불을 던지러 왔노라’로 초대교회 성령의 불이 마가 다락방에 강력히 임했던 것 같이 애틀랜타에 성령의 불팬데믹 퇴치, 교회 부흥, 지역 복음화를 위해 한마음으로 기도할 예정이다. 

성회를 앞두고 5일(목) 교협 임원진들은 스와니 소재 한 식당에서 준비 모임을 가졌다.

남궁전 목사는 누가복음 12장 49절 말씀과 같이 지역 사회에 성령의 불, 말씀의 불, 능력의 불이 붙어 어두운 이 시대에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대했다.

김성범 총무는 크리스천들의 영적 싸움에 무기는 기도와 찬양이라며 이번 기도회에 한마음, 한뜻으로 동참하여 애틀랜타의 부흥을 기대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랬다.

송지성 장로는 팬데믹으로 많은 기독교인들이 교회와 기도에 열정이 식었다고 우려하며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묵상하고, 주님과의 관계를 재정비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소망했다.

한편, 이번 성회는 유튜브 실시간라이브로 생중계 되기에 모바일로 클릭으로 어디서나 참여가 가능하다.

유튜브 참여 링크: https://youtu.be/Ji42fXxoi5s

문의: 678-549-3365아틀란타베다니교회 주소: 144 Whitehead Rd, Sugar Hill, GA 30518

Previous article최고의 변증가 C.S. 루이스 -좌파, 우파, 진보, 보수를 넘어서
Next articleKAM 목요저녁 집회-차별금지법 반대 윤학렬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