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부유소년스포츠 생활체육대회 신청하세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합니다.”

애틀란타 유소년축구선교회(회장 천경태) 주최로 열리는 동남부유소년스포츠 생활체육대회 신청 마감이 11월 7일에서 12월 6일로 연기되었다. 

계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인하여 아이들의 움직임이 둔화되고 건강이 염려되는 상황을 감안하여 각 가정이나 개인적으로 함께 운동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스포츠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행사로 사회적인 장애인 인식개선 운동, 장애인들의 건강한 삶 유지, 스포츠활동을 생활화하여 질적인 삶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참가대상은 비장애인 그룹 (미국 내 참가선수에 한함) 초등부 : K-1학년, 2-3 학년, 4-5학년, 중등부 : 6-8학년까지 참가할 수 있다.

장애인 그룹 (한국 및 해외에서 누구나 참가 가능)은 나이에 제한 없이 어린이부터 성인 장애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적발달 장애인이나 지체장애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해외 참여 장애인 선수는 타 문화권 선수도 참여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종목별 연습 사진 또는 10초 이내의 영상과 기록을 첨부하여 12월 6일(주)까지 카톡, 메시지, 이메일을 통해 송부하면 된다.

신청 접수는 678-362-7788 넘버로  메시지나  카톡,  [email protected] 이메일로 접수가 가능하다. 

온라인으로 신청하지 못하는 경우는 12월 7(주)일 오후 1-4시 쟌스크릭에 위치한 Perimeter Church에서 오프라인 경기를 치를 수 있으나 수영제외된다. 

경기종목은 달리기 2마일 / 자전거 6마일 / 수영 200 M/ 축구볼 저글링 1 분간 최대횟수/ 줄넘기 1 분간 최대횟수로 모든 경기의 기록은 참가 선수 연습사진과 부모님의 확인으로 인증해야 한다.

장애인 그룹은 거리나 기록에 상관없이 출전할 수 있고 휠체어, 워커, 지팡이 등 모든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며  줄넘기의 경우 긴줄을 양쪽에서 잡고 돌리며 중간에서 점프만 하는 방법도 가능하다.

자전거의 경우 텐덤 바이크(2 인용 자전거), 세 발, 네 발 자전거 또는 장애인을 위하여 특수 제작된 어떤 자전거도 사용할 수 있고, 수영의 경우 영법에 상관없이 신체 활동이 부자유한 경우 부모나 코치가 자녀를 않고 일정 거리를 걷거나 수영을 할 수 있다.

대회문의: 천경태 (678)362-7788 / [email protected]

오프라인 경기장 : Perimeter Church / 9500 Medlock Bridge Rd. Johns Creek, GA 30097

Previous article애틀랜타한인회 4차 생필품 지원 신청 서두르세요
Next article“미 대선 이후 한미 관계 및 한반도 정책” 웨비나 개최한다! 무료 등록하세요! 온라인 화상으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