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한인회 김치 축제 연다! “함께 김치 담가요.”

애틀랜타한인회(회장 김윤철)가 ‘김치 축제’를 12월 12일(토), 13일(일) 양일에 거쳐 노크로스에 위치한 한인회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인 김치를 소개하는 행사로 김장철을 맞아 김치를 직접 담그고, 김치가 식자재로 사용되는 각종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김치만두 경연대회, 트로트 경연대회, 김치요리 경연 대회 등 가을 주말 가족들과 직접 김치 담그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이다.

행사의 첫째 날은 오전 11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후 1시 김치만두 만들기 경연대회, 3시 김치 만들기에 이어 둘째 날은 오전 11시 트로트 경연대회, 오후 1시 김치 응용요리 경연대회, 오후 3시 김치 만들기 체험을 한다.

이번 행사는 방역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철저히 지켜 한 프로그램당 50명 인원 제한으로 진행된다.  티켓 한 매 가격은 100달러로  가족이나 친구, 이웃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김치 담그는데 필요한 식자재료는 티켓 가격에 포함되나 마스크, 장갑, 앞치마는 한 명 기준으로 제공되기에 여러명이 함께 참가할 시에는 본인이 지참해야 한다. 김상국 준비 위원장은 “코로나19의 백신 효과가 과학적으로 검증된 코리언 후드 김치를 주류 사회에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치 만들기 체험 신청 접수는 770-263-1888 또는 [email protected] 으로 연락하면 된다.

Previous article애틀랜타한인회 전직 회장단 회의 “구부러진 말을 네 입에서 버리고, 비뚤어진 말을 네 입술에서 멀리 하라”
Next article1월 5일 결선 투표입니다. 유권자 등록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