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송정미 ‘크리스마스 인 러브’ 유튜브로 개최한다. 성탄에 전하는 천상의 보이스 사랑과 힐링의 메시지 담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송정미 CCM 찬양 사역자의 ’크리스마스 인 러브’ 음악회가 크리스마스 날인 25일(금) 한국 시간 오후 9시, 동부 표준시 오전 7시에 유튜브 채널에서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이번 공연은 23일부터 31일까지 광야아트센터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서울시를 비롯한 인천시와 경기도가 23일 0시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에 관한 행정명령을 발동했기에 공연이 취소되었다.

재즈 피아니스트 송영주 씨와 월드비전 어린이합창단 및 오케스트라, 밴드 등이 출연하여 천상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2020년 코로나 19로 문화 활동, 집회, 모임 등이 비대면으로 전환되며 세계 각지에서 누구나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성탄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사랑을 나누는 송정미 음악회  ’크리스마스 인 러브’ 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Previous article데이빗 퍼듀 초청! 미셸 박 스틸. 영 김 하원의원 당선자 공화당 상원의원 지원 유세 “공화당 상원의원 후보가 결선 투표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Next article조지아 선거 앞두고 미국 각지에서 공화당 후보 ‘지원 성금’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