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D.C 연방정부 인턴십, 리더십 프로그램 신청하세요.

ILF 2021 Civic Fellowship 프로그램 오늘 신청하세요. 신청 마감 1월 22일

 ILF(International Leadership Foundation) Civic Fellowship은 워싱턴 D.C에서 연방기관 또는 미국 의회에서 여름 기간 8-10주간 열리는 인턴십, 리더십 훈련 프로그램으로 연방 정부, 입법 절차 및 정책 입안 경력을 직접 배우는 기회를 제공한다. 

ILF의 선발위원회는 매년 약 30명의 뛰어난 아시아계 미국인, 하와이 원주민 및 태평양 지역 섬 주민 대학생들을 선정하여 그들의 관심사와 전공에 따라 연방 기관, 의회 사무실 또는 백악관에 배치하도록 돕고 있다.

또한, 풀 타임 연방 인턴십 외에도 전문 개발 워크숍 및 리더십 교육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이수한 학생에게는 2,000달러가 수여된다. 

ILF 회장인 Paul Hsu 박사는“ILF의 목표 중 하나는 공공 서비스 분야의 차세대 리더를 준비하고 훈련시켜 젊은 지도자들이 적절한 방식으로 지역 사회에 영향력을 발휘하도록 시민 참여에 대한 노출과 이해를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신청 마감은 1월 22일로 신청 자격은 미국 시민권자로 현재 대학에 재학 중인 GPA 3.0 이상의 2, 3학년 학생으로 연방 역량의 공공 서비스에  관심있는 학생이다.

제출할 자료는 성적 증명서(2021년 1월 22일 마감일 이전에 대학에서 우송 및 소인을 받아야 함), 이력서, 추천서(추천인은 연락처 정보와 자필 서명을 포함) 1부를 우편 메일이나 이메일로 발송하면 된다.

이메일 [email protected]

관련 웹사이트: https://www.ilfnational.org/fellowship-application.html

Previous article감리교 목사 출신 엠마누엘 클리버 민주당 의원 미 의원, 의회서 ‘’Amen” 대신 A man과 A woman으로 기도 마쳐
Next article지난 1월 6일 국회 의사당 진입 선동자 한 명 BLM 활동가로 밝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