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ZIM 웹 사이트 이름 변경 및 라비 자카리어스 콘텐츠 제거 발표

RZIM(Ravi Zacharias International Ministries)는 지난달 고인의 ‘성별, 원치 않는 스킨십, 정신적 학대, 강간’ 등의 혐의를 받고 있다는 조사 보고서가 나온 데 이어 이 기구의 명칭을 바꾸겠다는 입장이다.

RZIM의 CEO이자 라비 자카리어스(Zacharias)의 딸인 Sarah Davis는 토요일 성명에서 그녀가 “회개, 회복, 배움, 섬김의 길을 걸어가기 위해 우리가 취하고 있는 조치들”을 강조하는 주기적인 업데이트의 첫 번째라고 묘사한 것을 제공했다.

Davis는 “우리는 출판물, 동영상, 기타 형태의 콘텐츠를 포함하여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Ravi의 콘텐츠를 삭제하는 과정에 있으며, 조직의 이름을 변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즉각적으로 효력을 발휘하며, ‘자카리아스 연구소’ 명칭의 사용도 중단합니다.”

데이비스는 이 기구가 RZ에서 사임한 모든 사람들에게 IM은 애틀랜타 법률회사 밀러 & 마틴의 수개월에 걸친 조사 동안 “양심의 이유”로 인해 “자발적 중복을 받은 사람들에게 우리가 현재 제공하고 있는 것과 같은 퇴직금”을 받고 있다.

데이비스는 “자카리아스의 모든 희생자들에게 “돌봄, 정의, 회복”을 제공하는 것이 조직의 최우선 과제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 단체는 앞서 레이첼 덴홀랜더가 자차리아스의 희생자들을 위한 비밀 연락책 역할을 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데이비스 대변인은 “복음과는 완전히 상반되는 방식으로 치료를 받은 피해자들을 위해 깊은 애도를 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우리는 발생한 조직의 실패와 가슴과 행동 양면에서 일어나야 할 회개를 고통스럽고 점점 더 인식하고 있습니다.”

Davis에 따르면, RZIM은 컨설팅 회사인 Guidepost Solutions로부터 “철저하고 완전히 독립적인 평가”를 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데이비스는 “우리는 우리 조직의 모든 건강상의 문제를 이해하고 이를 통해 미래에 어떤 종류의 학대를 막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썼다.

“가이드포스트는 이전의 학대 혐의에 대한 처리를 포함하여 우리의 구조, 문화, 정책, 프로세스, 재정 및 관행을 평가할 것입니다. Guidepost와의 이 프로세스는 이제 시작되었으며 몇 개월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로세스를 존중하기 위해 프로세스가 완료될 때까지 어떠한 권고 사항도 언급하지 않을 계획입니다.”

크리스천포스트 번역

Previous article힐송교회 브라이언 휴스턴 스캔들 사과, 뉴욕 힐송교회 새 담임 크리스한 제야랏남 발표
Next article미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966명 숨져. 절반 가량이 일주일 이내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