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폐소년 발작하자 함께 드러누워 달랜 ‘길바닥 영웅’ 감동

자폐아동의 갑작스러운 행동을 따라 해 아이를 진정시킨 ‘영웅’의 사연이 공개돼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14일(현지시간) 아침 미국 텍사스주 호클리에 거주하는 나탈리 페르난도는 자폐증을 앓고 있는 아들 루디와 함께 에식스주 사우스엔드온시온시 지역의 길을 걷고 있었다.

그러던 중 길을 걷던 루디가 갑자기 땅에 드러누워 분노를 쏟아 냈다. 이에 나탈리는 아들이 갑자기 공격성을 드러내고 주변 사람들을 곧 공격하는 등 돌발 행동을 시작할 것이라고 예상, 마음이 급해지기 시작했다.

그때 한 낯선 행인이 가던 길을 잠시 멈춘 뒤 나탈리에게 “괜찮냐”고 물은 뒤 루디 옆에 함께 누웠다.

나탈리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침에 영웅이 나타났다”며 “덕분에 루디와 나는 차로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나탈리에 따르면 낯선 행인은 루디 옆에 누워 이름이 무엇인지 등을 물으며 자연스럽게 대화를 했다. 또 대화를 이어가며 루디를 일으켜 세웠고 이들 모자의 차가 있는 곳까지 동행했다.

나탈리는 “감사한 마음이다. 그의 친절을 잊지 않을 것”이라며 “만약 아이 때문에 힘들어하는 부모를 발견하면 ‘괜찮은지’ 물어봐 달라. 낯선 사람의 친절로 하루가 완전히 바뀌게 된다”고 부탁했다.

낯선 행인의 감동적인 행동에 전 세계 누리꾼들은 “아름다운 이야기” “자폐아동을 키우는 엄마들에게 정말 감동적인 일화다”라며 감탄했다.

[출처] 시애틀한인뉴스넷

Previous article범한인 코리안타운 추진협의회 첫 발기인 모임
Next articlePassion Kids – God has plans for our liv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