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뉴섬 주지사 많은 캘리포니아 주민의 백신 접종위해 ‘백스 포 더 윈(Vax for the Win)’ 프로그램 발표

전국 최대 규모 1억1,650만 달러의 백신 인센티브 프로그램

캘리포니아주 6월15일 전면 재개방을 앞두고 백신 접종 독려위해

1억 달러 신규 백신 접종자 200만명에게 50달러의 선불카드 또는 식료품 카드로

1,650만 달러는 백신을 접종 받은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을 대상으로

개빈 뉴섬 주지사는 오늘 새로운 백신 인센티브 프로그램인 Vax for the Win을 발표했다. 이는 6월15일 캘리포니아주가 재개방 될 때까지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백신을 접종받도록 동기 부여를 위해 고안되었다. 인센티브는 이미 백신을 접종 받은 모든 사람에게 감사를 드리는 동시에 특별히 백신 접종을 여전히 받아야 하는 소외된 지역사회 주민들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받도록 유발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자격이 되는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백신을 접종 받도록 하는 것은 우리 주가 팬데믹에서 벗어나 다시 포효하는 길입니다”라고 뉴섬 주지사는 말했다. “캘리포니아는 그 어떤 주보다 수백만회분이 더 많은 백신을 투여했고 전국에서 가장 낮은 발병률을 기록하며 코로나-19와의 전쟁에서 이미 놀라운 진전을 이루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우리는 6월15일 안전하게 가주의 전면 재개방에 다가가면서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이 백신을 접종 받을 수 있도록 저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고 있다.” 

“일부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첫날 코로나-19 백신을 접종 받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지만 괜찮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백신을 접종 받는데 추가적인 지원이 필요한 주민들의 접종을 권장하고 캘리포니아를 안전하게 지키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라고 가주 공중보건 담당자이자 가주 공공보건국(CDPH) 국장인 토마스 아라곤 박사는 말했다. “주정부는 우리의 파트너인 지역 보건부 및 지역사회 기반의 조직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언어 장벽과 여러 다른 장벽에 직면해 있는 접종률이 낮은 지역사회의 모든 가구들에게 전달되도록 할 것입니다.”  

최소한 부분적으로라도 백신을 접종 받은 12세 이상의 모든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6월에 열리는 현금 상금 추첨에 자동적으로 자격이 된다. 6월4일과 6월11일에 추첨하는 ‘5만 달러 금요일($50,000 Fridays)’ 상금 추첨에는 총 13명의 당첨자를 뽑아 총 150만 달러를 지급한다.  6월15일에는 행운의 캘리포니아 주민 10명에게 각각 150만 달러씩 1,500만 달러의 상금을 지급한다. 당첨자들이 상금을 수령하려면 백신 접종을 완료해야 합니다. 당첨자가 18세 미만이면 18세가 될 때까지 당첨금은 저축통장에 보관하게 된다.     

5월27일부터 백신 접종을 시작하고 완료한 200만명은 자동으로 50달러의 선불 카드 또는 식료품 카드를 받게 되며 총 지급액은 1억 달러이다. 50달러의 선불 카드는 (온라인, 직불 카드가 허용되는 매장, 또는 모바일 지갑을 허용하는 매장에서 쇼핑할 때 사용하도록 모바일 지갑에 추가할 수 있는) 버추얼 선불 카드 또는 물량 한도내에서 (랄프스(Ralphs), 푸드 4 레스(Food 4 Less), 푸즈 Co.(Foods Co.) 등을 포함한) 크로거(Kroger), 또는 (세이프웨이(Safeway), 알버슨스(Albertsons), 본스(Vons), 파빌리온(Pavilions), 안드로니코스 커뮤니티 마켓(Andronico’s COmmunity Markets) 등을 포함하는) 알버슨스(Albertsons) 등에서 제공하는 식료품 카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된다.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2차 접종이 필요한 화이자나 모데나, 또는 1회만 접종하는 존슨 & 존슨 백신 접종을 완료하면 7~10일 이후에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선불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코드가 담긴 문자 메시지를 전송 받게 된다. 인센티브 카드는 프로그램 시작과 동시에 백신 접종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휴대폰이나 이메일 주소가 없는 사람들은 백신 최종회분을 접종 받은 후 7~10일 이후에 1-833-993-3873로 전화하면 실물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영구 주소지가 없는 사람들은 전화로 배송을 조정할 수 있다. 

백신 접종 예약:  MyTurn.ca.gov

캘리포니아 코로나-19 핫라인: 1-833-422-4255

More info: COVID19.ca.gov/vax-for-the-win

Previous articleFAITH4 인터넷 방송국을 소개합니다.
Next article이스라엘 해안도시 아스글론에서 가장 큰 고대 로마 성당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