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로암한인교회 여름성경학교 “보물을 찾아라”

노크로스에 위치한 실로암한인교회(박원율 목사)는 6월 2일(수)부터 5일(토)까지  4세부터 5학년 아이들을 대상으로 오전 10시부터 3시까지 4일간 여름성경학교를 열었다. 

2021년 여름성경학교는 ‘보물’이라는 대주제 아래 어린이들이 열린 마음으로 신앙을 배울 수 있도록 재미’Fun’, 복음’Gospel), 전도(Evangelize)에 초점을 맞추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됐다. 

‘싱 앤 플레이 록(Sing & Plan Rock)’, ‘바이블 어드벤처(Bible Adventure)’, 이매지네이션 스테이션(Imagination Station), 정글짐 게임(Jungle Gym Game), ‘바인 다이닝 스낵(Vine Dining Snacks), ‘키드 비드 세미나(KidVid Cinema)’ 등의 스테이션(Station)을 만들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성경적인 리더십 및 팀워크를  배웠다.

둘째 날인 3일은 야외에 워터 슬라이드를 마련해 무더위를 식히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여름학교가 진행되는 동안 무료 점심과 셔틀이 운영된다.

박원율 목사는 “코로나19 팬데믹이후 아이들의 대면 활동이 저조했는데 오랜만에  맘껏 뛰어노는 아이들을 보니 마음이 흐뭇하다.”라며 “여름 성경학교를 통해 성경 구절과 말씀을 익히는 알찬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770-638-1600

실로암한인교회 주소: 1870 WILLOW TRAIL PKWY NORCROSS, GA 30093

Previous article5분 말씀백신-가슴 뛰는 일을 하라
Next article인터뷰: 제임스 윌슨(James L. Wilson)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