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적발달장애인들과 함께 합니다.” 언택트 거북이 마라톤대회 열린다

동남부장애인체육회(회장 천경태)와 한국의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언택트 거북이 마라톤대회가 6월 14일부터 8월 14일까지 열린다.

지적발달장애인은 나이나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초등학생 연령과 시니어 어르신들도 참여할 수 있다. 

제한 인원은 미주 지역에서 502명, 대구 광역시에서 502명으로 제한하여 총  1004(천사 명)이 참가하는 의미있는 이벤트이다.

참가신청 방법은 재미대한장애인체육회 웹사이트 www.kpsausa.com 또는 아래 참가신청 링크에서 접수 할 수 있다. https://form.jotform.com/211244032150032

이번 대회를 위해 대구광역시장애인체육회는 Nike 측과 협의하여 운동의 진행 상황 추적, 위치, 거리, 고도, 심박수 등 모든 세부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Nike Run Club 앱을 두 달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마라톤 종목은 자전거(Bike), 수영(Swim), 달리기(Run), 걷기( Walk) 등으로 참가자들은 편리한 장소를 선택하여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언택트 대회로 대회 기간 중 참여한 마라톤 종목의 전체 거리를 합산하여 인증 사진과 함께 웹사이트에 업로드 하면 된다.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메달, 참가인증서 및 선물을 시상할 예정이며 지적발달 장애인들의 대회 참가 후기를 작성하여 보내주신 분들 중 선별하여 스포츠 장학금과 별도의 상품을 시상할 예정이다.

문의 : 동남부장애인체육회 회장 천경태 678-362-7788

Previous article[LA]가주 보건국, 한인 교계 관계자들과 백신 접종 캠페인 협력 논의
Next articlePassion City Church-FULL GATHE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