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마(JAMA) 주관 ‘영적대각성 온라인 부흥회’ 열린다

유튜브로 개인적 참여 혹은 교회적으로 2주간 부흥회 계획…

자마(JAMA)가 주관하는 영적대각성 온라인 부흥회가 7월~8월 중에 열린다.

김춘근, 한기홍, 강순영 목사는 이번 영적 대각성 부흥회를 열면서 “미국은 총제적 위기를 겪고 있다. 하나님이 세우신 가정질서와 성윤리가 위협받고 있다. 성경적 가치관을 무너뜨리는 법안들이 주의회와 연방의회에 계속 상정되고 있다. 미국은 결코 이대로 무너져서는 안되는 나라다. 반드시 부흥을 통해 회복되어 주님이 오실 때까지 세계를 이끌어 가야 할 중요한 나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교회가 희망이고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부흥이 유일한 해답이다. 교회의 기도를 통해 미국과 고국과 선교지에도 부흥의 불길이 타오르기를 간절히 기도하며 영적 대각성 부흥회를 준비하고 있다. 교회와 성도들의 동참을 바라며 여러분을 초청한다”고 말했다.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7일까지 주일을 제외한 12일간 열리는 온라인 부흥회는 개인적으로 유튜브에 들어가 참여할 수 있고 교회적으로 2주간 영적 대각성 부흥회를 개최 할 수도 있다. 웹사이트 ipc.jamaglobal.com과 유튜브 ‘2021 JAMA영적대각성부흥회’를 통해 2주간 설교와 합심기도 제목을 제공한다.

강사는 초교파적으로 조직된 12명의 강사들이 서로 다른 주제를 갖고 부흥회를 인도한다. 일정과 강사 및 주제는 다음과 같다. ⯈7월 26일: 교회여 일어나라(한기홍 은혜한인교회 목사), 7월 27일: 교회를 위한 중보기도의 사명(이성철 달라스중앙연합감리교회 목사), ⯈7월 28일: 첫사랑 회복을 위한 기도(강일진 순복음라스베가스교회 목사), ⯈7월 29일:가정회복을 위한 기도(강민수 레익뷰 언약교회 목사), ⯈7월 30일:다음세대 부흥을 위한 기도(박반석 그레이스 커뮤니티 채플 목사),⯈7월 31일: 선교를 위한 기도(임용우 워싱턴 성광교회 목사), ⯈8월 2일: 국가지도자를 위한 기도(강순영 목사, JAMA), ⯈8월 3일: 청년부흥을 위한 기도(안지웅 뉴호프처치 목사), ⯈8월 4일: 고국의 부흥을 위한 기도(위성교 뉴라이프교회 목사), ⯈8월 5일: 교회의 다음 세대교육(이재호 휴스턴 한인중앙장로교회 목사), ⯈8월 6일:인종화합을 위한 기도(배성호 목사, JAMA), ⯈8월 7일:왜 지금인가?(김춘근 교수, JAMA)

‘교회여, 일어나 빛을 발하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온라인 부흥회에 관한 문의는 (909)804-4016, (310)995-3936, 그리고 이메일 연락처는 [email protected]이다. 

[출처]크리스천위클리

Previous article우린 ‘팬인가 제자인가’ 신앙생활의 방향 제시
Next article애틀랜타 시의회 의장 후보 덕 쉽맨 한인 언론을 위한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