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동산교회 ‘말씀 묵상과 열매 맺는 삶’ 큐티 세미나 개최한다

노크로스에 위치한 복음동산교회(박기석 목사)가 8월 18일(수) 오후 7시 30분  ‘말씀 묵상과 열매 맺는 삶’ 큐티 세미나를 개최한다. 

초청 강사는 버지니아 인터내셔널갈보리교회를 시무하는 이성자 목사이다. 이 목사는  성도들과 매일 QT를 실천하며 묵상 나누기와 말씀을 삶에 적용하는 훈련을 20년 이상 실천하고 있다. 

19일(목)에는 ‘하나님의 전신 갑주‘라는 재목으로 실제적인 삶에서 승리하는 비결을 제시하며 QT를 삶에서 적용하는 가이드 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박기석 목사는 이번 행사를 개최하게 된 이유를 “복음동산교회가 성도님들과 매일 말씀 묵상과 삶에서 큐티를 적용하기를 결단하며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성자 목사는 서울대학교와 대학원을 졸업했고, Florida State University 주거학 Ph.D, Liberty University 종교학 석사, 코넬대학 및 국토개발연구원 책임 연구원, 워싱턴 순복음신학대학교 학감, 현재 인터내셔널 갈보리교회 담임목사이다.

문의: 404-454-2447

복음동산교회 주소: 5575 Buford Hwy Norcross GA 30071

FAITH4

Previous article동남부장애인체육회 “효율적 스포츠 활동을 위한 전문가 초청 좌담회” 성료
Next articlePassion City Church-HERO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