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야드 YOUTH 및 PTA 포럼 성료

청소년 약물 예방 활동에 힘쓰는 코야드(대표 폴 임 목사)가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PTA 포럼’과 6-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Youth 포럼’을 8월 21일(토) 릴번액티비티빌딩(Lilburn Activity Building)에서 오전 10시 30분에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미리 신청한 학생과 학부모 25명의 인원 제한으로 진행되었고, 코야드 활동과 프로그램 소개 및 말(MARR) 중독 치료 센터의 강사를 초청해 ‘청소년 중독 예방’에 관련한 강연으로 ‘약물 중독’의 경각심을 심어 주었다.

‘말’ 중독 치료 센터는 중독으로 인해 삶이 ​​파괴된 개인을 전문적으로 치료하는 센타로 45년간 개인과 가족을 위한 고품질 치료를 제공하며 중독의 질병에 대해 교육하는 기관이다.

Youth 포럼은 학생들이 본인 소개와 학교생활에 관련한 이야기를 공유하며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고, 말 중독센터의 초청 강사가 ‘청소년 리더십’을 주제로 그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강연했다.

PTA 포럼은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들이 알아야 할 약물 중독의 위험성을 소개했고, 이어 ‘청소년 약물 예방의 중요성’ 및 ‘약물 사용을 식별하는 방법’에 관해 강의했다.

 코야드 활동으로 가족이 회복한 사례를 소개한 케이티 씨는 “사춘기 아들 마크와의 심한 갈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으나, 지난해 코야드를 알게 되었고, 코야드 활동을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며 아들과의 관계가 회복되었다.”고 간증했다.

폴 임 목사는 “청소년 약물예방 교육은 학교와 지역사회 및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는  상호작용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코야드 PTA와 Youth 포럼에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코야드 문의: 404-957-2677

코야드 웹사이트: https://www.coyad.org/

Previous article“큐티는 주님과의 친밀한 연합이다” 복음동산교회 QT 세미나 개최
Next article코야드 신임위원 임명장 수여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