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 제일장로교회 브릿지선교회 수련회

아틀란타제일장로교회(담임 서삼정목사)를 출석하는 젊은 부부팀으로 구성된 ‘브릿지선교회’가 5일(주)과 6일(월) 다니엘 기도원에서 수련회를 했다. 수련회의 주제는 “MSG(Meet the Son of God)”로 김봉성 목사는 예레미야 29장 13절 “너희가 전심으로 나를 찾으면 나를 만나리라” 말씀으로 성경 속에서 예수님을 만나 변화된 사람과 변화되지 못한 사람을 소개했다.

김 목사는  “여러분은 지금 예수님을 만났나요? 아니면 만나지 못했나요? 아직 만나지 못했다면 그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그러면서 “주님은 주님을 간절히 찾는 자를 만나 주신다. 우리가 죄인임을 입술로 시인하고, 인격적으로 예수님을 만날 때 내 영혼과 가정을 사단에게 지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말씀에 이어 부부팀은 예수님을 가정의 주인으로 모시기를 결단하며 서로를 위해 중보기도 하는 시간을 가졌다. 

브릿지선교회는 ‘교회 안에서 세대를 연결하고 가정 공동체가 하나님과 연결돠는 다리가 되어  하나님과 세상을 연결하는 비전을 가지고 매 주일 예배 후 그룹 성경공부, 주중 기도모임, 친교 등을 통해 영적인 교제를 나누고 있다.

FAITH4

Previous article‘한상대회’ 자가격리면제 받는다.
Next article“가족의 소중함”시네마엔바이블-라스트 미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