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가스펠 밴드 경연대회 열린다! “예선은 영상을 유튜브 채널에 게재 심사”

2021 GBC K-Gospel Band Contest
(미주복음방송 K-가스펠 밴드 경연대회)

GBC 미주복음방송 주최하는 K-가스펠 밴드 경연대회가 열린다. 크리스천이면 나이,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가 참여할 수 있다. 참가부문은 3인 이상의 보컬 밴드로 본선 입상자 전원에게는 GBC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홍보 및 각종 행사 공연에 참여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 비용은 1인당 50달러(최대 $250)로 신청 접수는 8월 1일(주)부터 10월 15일(금)까지이다. 예선은 10월 18일(월)에서 31일(주)까지 영상을 미주복음방송 유튜브 채널에 게재하여 일반인 투표와 전문 심사위원 심사를 동시 진행되다. 예선을 통과한 팀은 전문 사역자의 멘토링 워크숍을 거쳐 12월 2일(목) 본선은 무대공연으로 심사하게 된다.

신청서에는 연락처(전화번호 및 이메일)를 꼭 기입해야 하며 접수방법은 [email protected]으로 영상물, 신청서, 악보 및 자체 제작 영상물로 접수하면 된다. 영상은 5분 내외로 편집한 팀 소개와 지정곡 1, 자유곡 1곡을 삽입하면 된다.

지정곡은 ‘아 하나님의 은혜로'(새찬송가 310장), 은혜(손경민 작사/곡)이고, 자유곡은 팀원의 자작곡을 우선으로 하되 자작곡이 없는 경우 저작권자에게 허락을 받은  가스펠 찬양곡 중에 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타주에서 출전을 원할 경우, 항공료 등 체제비용은 지원되지 않으나 본선에 진출한 팀은 본선 일정에 맞춰 숙박과 식사가 제공된다.

1차 예선은 GBC가 위촉한 전문사역자 및 유튜브(like 수)를 통한 일반인 투표로 영상으로 심사하여 최대 10팀을 선정하게 된다. 2차 본선은 예선을 통과한 팀의 현장 무대공연을 통해 대상 1명, 우수상 2명, 특별상 3명의 최종 입상자가 선정된다.

대상은 상장, 음원/영상 제작지원 및 5,000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우수상 2팀에게는 상장, 음원/영상 제작지원 및 3,000달러의 상금, 작곡, 편곡, 보컬, 연주 부문의 특별상 3팀에게는 각각 1,000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FAITH4

Previous articleShift-One Way “오직 한 길”
Next article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목사 별세, 스와니순복음교회 조문소 마련, 조문 발걸음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