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리콜의 교훈 – 소수 민족 유권자에게 다가가는 것이 핵심

대다수의 유색인종 유권자들은 캘리포니아 주지사 소환 선거에서 개빈 뉴섬의 퇴진을 압도적으로 거부했다. 그 결과는 전국 인종 유권자들을 어떻게 동원할 것인가에 대한 핵심 교훈을 강조한다.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를 소환하기 위한 인종 유권자들의 지지에 대한 혼란스러운 이야기에도 불구하고, 선거 후 분석은 그들 대부분이 그의 소환을 압도적으로 거부했고 어떤 경우에는 큰 카운티와 교외 지역을 주지사에게 유리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뉴섬 퇴진을 노린 공화당의 소환조사로 민족미디어서비스(NSS)가 소집한 9.14 총선에 참여한 민족 유권자들의 역할에 대해 상세히 분석했다.

“라티노 유권자들에 대해 이해해야 할 것 중 하나는 그들이 늦게 결정해서 선거일에 가까워졌다는 것입니다,”라고 UCLA 라티노 정책 및 정치 이니셔티브의 설립 이사인 소냐 디아즈는 말했다. “그리고 그것은 2021년 리콜 선거에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인종 투표 행태에 대한 예측이 전국 여론조사에 크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그러한 예측은 종종 이웃과 선거구 수준에서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반영하지 못한다. LPPI 자료에 따르면 라틴계는 특히 히스패닉계 유권자가 많은 선거구에서 캘리포니아의 남쪽, 북쪽 및 중부 계곡에서 80% 이상의 표를 얻어 뉴섬의 소환을 거부했다.

Previous article“그들의 목적은 동성애 합법화이다.” 김세환 목사 UMC 내 감독의 독단적이고 불합리한 처사 밝혀
Next article“한인교회 성도들 연회에 촉구한다” 김세환 목사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