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여성 대상 증오범죄

무슬림, 아시아인, 라틴계 여성은 이민자에 대한 증오 범죄가 증가하는 동안 미국에서 외국인 혐오 공격의 주요 희생자이다. 에스닉미디어서비스(Ethnic Media Services)가 브리핑에 초청한 전문가들은 이러한 현상은 소외된 그룹이 결국 국가에서 잘못되고 있는 모든 일의 희생양이 된다는 사실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새로운 설문조사 “무슬림의 눈에 비치는 이슬람 공포증”에 따르면, 여성(76.7%)이 남성(58.6%)보다 이슬람 혐오증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이 더 높으며, 여성의 91%는 이슬람 공포증이 정서적, 정신적에 영향을 미친다고 보고했다.

설문조사를 수행한 UC 버클리의 타자 및 소속 연구소 글로벌 정의 프로그램 연구원인 Basima Sisemore는 “여성은 보이는(히잡 착용), 외부 및 반대 문화의 상징으로 간주됩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그 문화는 이슬람과 동양, 그리고 서구의 이상과 민주주의적 가치와 상충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이슬람교이다.”

설문 조사는 이슬람 혐오증에 대한 미국 무슬림(약 350만 명)의 인식과 경험을 묻는 최초의 전국 연구입니다. 50개 주에서 실시되었으며 1123명의 응답자가 참여했다.

전체 응답자의 62%는 자신, 친척, 친구 또는 지역 사회 구성원이 무슬림을 불균형적으로 차별하는 연방 및/또는 주 정책의 영향을 받았다고 보고했다.

시즈모어는 이슬람 공포증이 2001년 9월 11일의 공격 이전에 이미 존재했으며 아프리카 노예 인구의 20%가 이슬람교도였기 때문에 국가 초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것은 개인의 폭력 행위로 사람들에 의해 자행되어 왔지만 “무슬림에 대한 여행 금지, 폭력적 극단주의(CVE) 프로그램에 대응하거나 샤리아 반대 법안”과 같은 정책으로 미국의 “구조적 인종 차별주의”에 의해 제도화되기도 한다.

이날 브리핑에 참여한 Sisemore 여성은 “자유주의와 제국주의 페미니즘은 억압받는 무슬림 여성에 대한 거짓되고 위험한 이야기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 페미니즘은 여성이 이슬람 아래서 평등하지 않으며 폭력적이고 억압적인 이슬람 남성으로부터 구원을 받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는 대중의 지지를 얻기 위한 수단으로 이라크와 아프가니스탄 침공에서 전개된 매우 위험한 이야기입니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evious article“가장 암울한 시간”시네마엔 바이블-다키스트아워 Darkest Hour
Next article동성애에 이어 낙태 금지법도? 연합감리교회 입장 밝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