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마약 영상 및 포스터 공모전 열린다

청소년약물예방 활동에 힘쓰는 코야드(대표 폴 임 목사)가 마약 예방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1회 마약 영상 및 포스터 공모전을 연다. 공모전의 주제는 ‘마약 없는 건강한 사회’, ‘마약 예방의 중요성’, ‘마약의 피해와 경각심’ 등의 내용이 담긴 포스터나 영상물을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작품 형식은 포스터 부문  A2 사이즈 (420×594), 영상물은 장르별 제한 없이 1분 30초 ~3분 이내의 디지털영상물(wmv, avi, mp4 파일 HD 권장)을 제작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1월 1일부터 30일로 개인 혹은 단체(6명 이하)로 팀을 이루어 응모할 수 있다. 일반부(대학생 및 성인)와 청소년부(중, 고등학생)로 나누어 시상한다. 

단 출품작이 저작권이 본인이 아닌 타인이나 타 단체에 귀속된 작품, 표절 및 모방한 작품, 작품에 대한 배급, 유통, 라이센스 계약이 체결된 작품, 심사 과정에서 심사위원회에서 부적격하다고 판단된 작품은 접수 대상에서 제외된다.

시상식은 12월 17일로 영상과 포스퍼 부문, 일반부와 청소년부로 나누어 각각 대상 500달러, 최우수상 300달러, 우수상 100달러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한편, 이번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들은 시상식 이후 스와니에 새로 오픈하는 코야드 문화센터에 전시될 예정이다. 

FAITH4

Previous article“능력을 상실한 기독교… 예수 그리스도가 답이다!” 2021 애틀랜타복음화대회 개최됐다!
Next article컨 카운티(Kern County) 농장 노동자 및 식품 가공업자 어려움 겪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