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중소기업에 코로나19 개인 보호장비(PPE) 지원합니다

역대 최고의 전파력을 보인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의 등장에 많은 전문가는 ‘끝의 시작’을 얘기했다. 그러자 기다렸다는 듯이 BA.2 변이가 등장했다.

로스앤젤레스카운티는 근로자들을 코로나로 보호하고자, PPE Unite와 제휴하여 기업들에게 N95 마스크, 3겹 수술 마스크, 손 소독제를 포함한 개인 보호 장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PPE Unite은 소규모 기업과 조직이 직원과 직원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꼭 필요한 개인 보호 장비를 지원한다. 신청 시 직원 한 명 당 한 달치 개인 보호 장비를 제공받는다.

세이프티 워크 로스앤젤레스(Safer At Work Los Angeles)는 PPE Unite 및 여러 파트너와 협력하여 팬데믹에 근로자와 손님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보호 장비, 테스트 키트, 백신 및 언어 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PPE Unite는 캘리포니아 주 긴급 서비스 사무소(CalOES)와 협력하여 지난 18개월 동안 중소기업은 약 1,100만 달러의 비용을 절약했다.

켈리 로비앙코(Kelly LoBianco) LA 카운티 경제 및 인력 개발 이사

켈리 로비앙코(Kelly LoBianco) LA 카운티 경제 및 인력 개발 이사는 “지역 사회 경제의 중심을 차지하는 중소기업들이 전염병으로 인해 가장 큰 타격을 받았으나 영어 구사 능력 등의 이유로 필요한 정보와 자원을 받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코로나19가 최초로 출몰한 2년 전 초기 몇 달 동안, 70만 명의 근로자가 일자리를 잃었고, 수천 개의 기업들이 문을 닫았다. PPE Unite의 공동설립자 제이(Jay)와 맥(Tova Mac)은 근로자들이 직장에서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마스크, 손 세정제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제이와 맥은 “캘리포니아 소상공인의 61%가 소수민족이고,  40%는 여성이 운영한다. 이들은 언어의 장벽으로 정부에서 지역 사회를 위해 제공하는 많은 정보를 접하기 힘들다. 우리의 노력은 PPE를 제공하여 지역사회에 바이러스 전파를 막고, 중소기업에 근무하는 근로자들의 안전을 보고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했다.

PPE Unite는 총인구가 약 1,000만 명인 카운티에 5천만 개 이상의 PPE를 공급해 100만 명 이상의 근로자를 보호했다.

아르카디아(Arcadia)에서 백만 개 이상의 PPE가 대부분 아시아계 미국인 소유 기업에 배포되었다. PPE Unite는 영어 및 스페인어와 함께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및 베트남어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까지 배포된 PPE의 가치는 1억 달러로 추정된다.

코로나19 폐쇄 명령이 발효되기 불과 ​​2주 전에 미 린도 과나후아토(Mi Lindo Guanajuato) 식당을 오픈한 미구엘 알파로(Miguel Alfaro) 씨는 “PPE Unite의 큰 도움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두 달 동안 문을 닫아야 했고 그의 직원들은 연속적인 코로나 감염에 감염되었다. 힘든 상황이었으나 친구, 비영리 단체, 시와 카운티의 도움 및 재정 지원, 대처 전략, 마케팅으로 견딜 수 있었다.”고 했다.

 PPE(Personal Protective Equipment) 신청은 https://www.saferatwork.la/, https://www.ppeunite.org/sign-up 웹사이트나 전화 833-773-8648로 신청이 가능하다. 

FAITH4

Previous articleFDA 화이자 모더나 4차접종 승인, CDC가 밝히는 미국과 전세계의 코로나19 상황 업데이트
Next article“천상의 소리를 연주합니다” 제1회 선교후원 오카리나연주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