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애드 에어’ 필터청정기의 단점을 충족! 바이러스 걱정에서 해방! “가족, 직원, 고객 건강 지킴이”

한정 프로모션 행사 기회 놓치지 마세요

각종 의료기와 당뇨 환자들을 위한 신발을 판매하는 써니웰Sunnywell 메디컬 서프라이(대표 이선애)에서 고급 공기 청정기 트라이애드 에어(Triad Aer) 제품을 판매한다. 트라이애드 에어 제품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아마존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판매되는 세계적인 제품으로 1대로 3000스퀘어피트 내의 유해한 세균과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를 막아준다.

기존의 공기 청정기는 필터로 먼지를 거르는 방식이라 미세한 바이러스를 차단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나, 프라이드 에어 제품은 공기를 이온화시켜 분석하는 방식으로 미세한 바이러스까지 박멸시킨다. 또 시중에 판매되는 공기청정기는 매번 필터를 교체해야 하나 Triad Aer 제품은 필터를 씻어서 재사용이 가능하기에 필터를 교체하는 추가 비용과 번거로움이 줄어든다.

특히 미용실, 네일샵, 세탁소 등 화학 약품을 다루는 업소의 강한 화학약품 냄새 및 공기 정화 기능이 탁월해 유해물질로부터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애완 동물을 키우는 가정은 아무리 청소를 열심히 해도 천식, 알레르기, 기관지염, 호흡기 질병에 노출되기 쉽다. Triad Aer는 식당이나 사무실의 소파나 카페트, 마루바닥 등 일상생활 공간에서 우리가 육안으로 확인할 수 없는 바이러스와 유해성분을 박열시켜 건강을 지켜준다.

이선애 대표는 “제품을 구입한 분들이 기침,가래가 너무 좋아졌다고 인사하러 가게를 다시 찾는다”라며 “트라이애드 에어 청정기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제품의 품질을 자부했다.

특히 “Triad Aer는 미세먼지로 고생하는 한국에 계신 가족과 친지들에게 필수용품”이라며 ‘고국방문 선물용 제품’으로 추천했다.  

써니웰은 한정 프로모션으로 Triad Aer 1대를 구입하면 ‘Go’, ‘Shield’, ‘MinRer’ 제품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o와 MinRer는 방이나 자동차 등 작은 공간의 냄새와 바이러스를 제거한다. Go제품은 USB 전원 무드로  휴대가 간편한 반면  MinRer은 전원을 연결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Shield Aer는 4피트 이내의 개인용 프로텍터로 목에 거는 목걸이 방식으로 착용하기에 어디를 가든지 바이러스와 유해물질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써니웰은 둘루스 H마트와 같은 몰에 위치해 있다. 

문의: (470) 717-6959, 써니웰 주소:  2550 Pleasant Hill Rd Suite 106, Duluth, GA 30096

FAITH4

Previous article애틀랜타한인독서클럽KRCA, “잃어버린 세대의 대변자 헤밍웨이”
Next article채동선 전도자 특별집회 “오늘도 얍복강에서 우리와 씨름하시는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