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앤아웃IN-N-OUT 포장에 적힌 성경구절

미국의 프랜차이즈인 인앤아웃(In-N-Out) 버거는 단지 패스트푸드 체인점만이 아닌 복음을 전하는 공급자라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1990년대부터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이 업체는 음료수 컵에 요한복음 3장 16절을 포함해 여러 식품 품목 포장에 성경구절을 인쇄했다.

인앤아웃 버거 소유주이자 사장인 린지 스나이더(Lynsi Snyder)는 지난 2019년 크리스천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삼촌인 리치 스나이더가 1980년대에 회사 사장이었을 때 이 아이디어를 처음 생각해냈다고 말했다.

스나이더는 “90년대 초 세상을 떠나기 직전 컵과 포장지에 성경구절을 인쇄한 사람은 리치 삼촌이었다. 그는 주님을 영접했고 우리 브랜드에 그의 신앙을 조금이라도 더하기를 원했다”라고 했다.

다음은 인앤아웃 버거 포장지에 인쇄된 성경구절들이다.

잠언 24:16 “대저 의인은 일곱 번 넘어질지라도 다시 일어나려니와 악인은 재앙으로 말미암아 엎드러지느니라” 인앤아웃 감자 튀김 바구니에 이 구절이 적혀 있다.

요한복음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성경전체에서 가장 잘 알려진 구절인 요한복음 3장 16절은 인앤아웃 버거 음료수 컵에서 찾을 수있다. 이 구절은 컵 바닥 아래에 새겨져 있다.

잠언 3:5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버거와 감자튀김을 다 먹고 나면 디저트를 먹는다. 인앤아웃 쉐이크 컵에서 이 구절을 발견할 수 있다.

나훔 1:7 “여호와는 선하시며 환난 날에 산성이시라 그는 자기에게 피하는 자들을 아시느니라” 인앤아웃의 유명한 아이템인 ‘더블더블’에는 이 구절이 새겨져 있다.

계시록 3:20 “볼지어다 내가 문 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와 더불어 먹고 그는 나와 더불어 먹으리라” 이 구절은 버거 또는 치즈버거 옆에 새겨져 있다.

FAITH4

Previous article 선거구 재조정과 아메리칸 원주민 투표권 문제 “그들이 투표할 때 선거를 바꾼다”
Next article유색인종 ‘특별 우대 입학 정책’ 합법, 위헌? “대법원의 긍정적 판결 미래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