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인스빌 소재 성결세계선교센터 부지 마련 ‘봉헌 감사예배’-섬기는교회 200만불, 부평제일교회 100만불 지원

 지난 25일(화) 게인스빌 소재 30 에이커 부지에서 ‘성결 세계선교센터’ 봉헌 감사예배가 드려졌다. 이날 행사에는 총회 선교사를 포함한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해 선교센터를 위해 기도했다.

성결세계선교센터

안선홍 목사(애틀랜타섬기는교회)는 “교단의 목회자, 선교사 자녀들을 위로하고 후원하여 차세대 목회자와 선교사를 배출하고자 한다. 추후 6가정의 선교사 부부가 훈련 받고 파송 될 수 있는 건물을 건축해 은퇴한 선교사들이 이 지역에 거주하는 남미 이민자들을 훈련해 파송하는 꿈도 꾸어 본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그는 “1년에 3명만 파송이 되도 100년이면 300명의 선교사가 파송될 것이며 한 선교사가 10개의 교회를 개척하게 된다면 남미 지역에 3000개의 성결 교회가 세워지게 된다”며 “이 믿음이 열매가 될 수 있기를 기도한다”고 덧붙였다.

선교센터는 섬기는교회(담임 안선홍 목사)가 200만불, 부평제일교회(담임 김종웅 목사)가 100만불을 지원해 마련됐다.

이날 말씀은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김주헌 목사가 전했고, 미국과 한국의 성결교단 해외선교위원장인 김신일 목사와 윤학희 목사는 안선홍, 김종웅 목사에게 감사 및 공로패를 전달했다.

한편, 부평제일교회 김종웅 목사는 중남미 4개국에서 신학교 사역을 하고 있는 남미연합신학교 전승천 선교사(파라과이), 아마존성결 신학교 박태준 선교사(브라질), 모지성결성서신학교 유정은 선교사(브라질), 멕시코성결 신학교 조성출 선교사(멕시코)에게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했다.

Previous article기독교대한감리회 제35회 총회, 교회협(NCCK) 탈퇴 건의안’ 찬반 격론
Next article미스 USA 트렌스젠터 참가 신청 거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