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파이퍼 목사, 기독 의료 종사자 성전환 수술 경고

유명 신학자 존 파이퍼가 기독교 의료 종사자들에게 “성전환 수술에 관여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존 파이퍼 목사는 최근 한 기독교 간호사로부터 성전환 수술을 하는 병원에서 일을 하는 것에 대한 견해를 묻는 질문을 받았다. 이 간호사는 “나는 이러한 수술을 받는 사람들의 그 결정 자체가 죄라고 생각하나, 이 결정은 내가 관여할 수 없는 부분이다. 그러나 수술 전 및 후 이 환자들을 돌보는 데 관여하는 것이 죄가 됩니까?”라고 물었다.

이에 파이퍼 목사는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기독교인으로서 성전환 수술 전과 후의 모든 과정에 절대 참여해서는 안 된다”고 답했다. 그는 “그렇게 하는 것이 병원과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지속적인 악의 정상화에 기여하는 것”이라며 “이는 하나님의 말씀과 모순되는 행위”라고 주장했다.

파이퍼 목사는 “병원들이 다양한 약물과 치료를 통해 사람들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일부는 낙태, 자살 보조, 성전환 등 인간 중심적 가치를 따르면서 말할 수 없는 피해를 주고 있다”며 “수술과 호르몬 약물을 통해 남성을 여성으로, 여성을 남성으로 바꾸는 환상을 추구한다. 이는 결코 일어날 수 없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기독교 의료 종사자들은 하나님이 세우신 질서를 반하는 행위로 사람들을 해치는, 세상에 악을 가져오는 일에 참여해서는 안 된다”며 “하나님이 주신 생명을 치료하는 은사를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하나님께 간절히 구하라”고 촉구했다.

Previous articleUMC 미국 내 교인 감소 및 교회 탈퇴 가속화
Next article터키, 이스탄불에 처음으로 새로 지어진 교회 개설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