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니순복음교회 제4대 담임목사 취임예배

올해로 창립 37주년을 맞이하는 스와니순복음교회에 제4대 담임목사로 정용훈 목사가 부임해 오는 5일(주) 취임예배를 드린다.

정베드로 목사에 의해 세워진 스와니순복음교회는 여의도순복음교회의 지교회로 2대 백요셉 목사, 3대 고영용 목사를 거쳐 이번에 4대 담임목사로 부임했다.

지난 2022년 10월 첫주에 부임해 스와니순복음교회를 섬기고 있는 정 목사는 2023년을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라는 주제를 내걸고 새로이 도약하는 한 해를 삼겠다고 밝혔다.

정 목사는 현재 순복음교회 북미총회 총무와 북미재단 이사를 맡고 있다. 정 목사의 애틀랜타 부임을 계기로 순복음교단은 북미재단의 주소지도 시카고에서 애틀랜타 이전하기로 결의했다.

교회측은 “취임예배에 참석하셔서 함께 축복해 주시고, 스와니순복음교회를 위해 기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교회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저녁 식사를 제공하고, 취임예배는 6시30분에 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용훈 목사는 시카고순복음중앙교회, 안디옥미션센터 담임목사로 교회를 섬겼고, 여의도순복음교회 목회비서실 편집부장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현, 스와니순복음교회 담임목사, 북미총회 총무, 북미재단 이사, 베데스다대학 감사로 사역하고 있다.

FAITH4

Previous article전광훈 목사 주도, 애틀랜타 광화문국민대회 성황
Next article성김대건한인성당/한국순교자천주교회-송봉모 교수 특별강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