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난 랩탑, 아이패드, 스마트폰 기부하세요!

0
247

귀넷 카운티 가을학기 디지털 러닝 결정! 랩탑, 아이패드, 스마트폰 등 디바이스 절실히 필요

한인들이 가장 많이 거주하는 귀넷 카운티가 2020년 가을 학기를 100%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하며, 교육부에서는 디지털 러닝에 사용할  랩탑을 도네이션 받고 있다.

귀넷카운티 공립학교 온라인 이노베이션 & 디바이스(Gwinnett County Public School, Online Innovation & Devices) 디렉터 바박 박사(Dr. Babak)는 지난달 학부모들의 서베이 통계에 준하여 온라인 클래스 수업에 필요한 랩탑 48,000개를 오더했으나, 가을 학기 수업이 100%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되며 20,000개의 랩탑이 더 필요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바박 박사는 “백오더(Back order)를 했으나 새 학기가 시작하는 8월 12일까지 필요한 분량을 채우기는 턱없이 부족하다”며  지역 비영리 단체에 도움을 요청했고, 캐털리스트콜리션(대표 이진성목사)이 둘루스 하이스쿨과 체스니 초등학교에 500개의 랩탑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이에 이진성 목사는 지역 한인교회들에게 코비드19로 교인들이 교회에서 예배드릴 수 없는 상황이나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귀넷 카운티 학교를 돕는 일에 함께해 주기를 요청했다.

이 목사는 “마음을 함께하는 한인 교회들이 교인들에게 이번 행사를 알려주시고, 3시간 정도 드라이브스루로 랩탑을 전달받을 수 있도록 날짜와 시간을 정해주시면 행사에 필요한 모든 부분은 캐털리스트콜리션 봉사자들이 마무리 청소까지 책임진다.”라고 설명하며 도움을 요청했다.

캐털리스트콜리션(Catalyst Coalition)은 귀넷 카운티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리딩 레벨이 뒤처지는 학생들에게 방과 후 학습 및 Ebook buddy 일대일 온라인 썸머 리딩 프로그램 등을 통해 언어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돕고 있다.

문의: 이진성 목사 408-759-4227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