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시니어행복대학 온라인으로 가을 학기 개강한다.

연합시니어행복대학 8월 15일 개강을 앞두고 최종 리허설 

아틀란타연합교회(손정훈 목사) 산하 연합시니어행복대학(학장 김철호)이 2020년 가을 학기는  화상 프로그램 줌(Zoom)을 사용하여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한다. 8월 15일(토) 가을 학기 개강식을 앞두고, 강사들은 교회에 마련된 줌 스튜디오를 방문하여 교육에 필요한 부분을 배우며 막바지 준비 중이다. 드라이브스루와 커뮤니티센터에서 8일(토)부터 등록을 받고 있고, 150명의 등록자들이 교회를 방문하여 줌 사용법을 배웠다. 

개강식은 유튜브 실황으로 중계될 예정으로 13일(목) 최종 리허설이 진행됐다. 리허설은 Sling Studio에 4개의 디바이스를 연결하여, 줌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수강자들이 강사들과 인사를 나누고, 온라인 개강식에 참여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했다.

연합시니어행복대학 김철호 학장은 “새로운 변화의 시대에 도전하는 시니어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인생의 후반기에 배움으로 당당히 맞서는 행복대학 시니어들이 돼라”를고 당부했다. 강은자 전도사는 “시니어분들이 이번 온라인 교육을 통해 배움의 시간, 소통의 시간, 나눔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고, 자칫 우울할 수 있는 이 시간을 온라인으로 소통하며 이겨 나가자고” 격려했다.

이번 가을 학기는 23개의 클래스가 오픈되며 수강자는 목요일과 토요일 양일중 하루를 택해 수업에 참가하게 된다. 2020년 가을학기 온라인 클래스는 오카리나(신혜경), 타이치(황혜경), 선교고전무용(우효숙), 시니어전도(조선미), 글여울(강화식), 중국어회화기초(김춘택), 건강감성체조(박연희), 북소리(양현숙), 시니어합주(강민정), 행복채플(조두현), 행복토크사랑방(6~7개조), 시니어합창(박재형), PPT 기초반(장학근), 산상수훈(조두현), 주찬양 율동찬양(장응선), 컴퓨터입문(장윤삼), 성경의 맥을 잡아라(민성기), 보컬 트레이닝(박재형), 우쿨렐레(채줄리), 색소폰(강민정), 서양화(김정남)

문의: 강은자 전도가: 404-771-9414, 이화암 사역부학장: 404-692-2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