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A “역경을 통한 선도와 영감”이라는 주제로 “가상 축제”(Virtual Gala) 개최

카운슬오브코리안아메리칸 CKA(Council of Korean Americans)는 21일(토) “역경을 통한 선도와 영감”이라는 테마로 전 세계에서 약 300명이 참여한 Virtual Gala를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 했다.

행사의 사회는 아브라함 김 CKA 상무 이사와 Jee Abbey Lee 미디어 컨설턴트가 진행했고, 폴 김 CKA 이사회 의장은 환영 인사를 전했다.

이어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미주 5지역의 한인 단체를 도운 CKA의 활약과 캘리포니에서 대학생을 대상으로 6주간 진행한 IGNITENEXTGEN 프로그램 소개에 이어 참가자들이 자리하여 멘토십 프로그램의 중요성과 감사 인사를  전했다.

훌륭한 지도력과 봉사 정신으로 뛰어난 지도자를 기리는 2020년 CKA Empower Award 수상은 지역 사회에 코로나 19로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아낌없는 희생과 봉사를 나눈 한인들을 선정하여 수여했다.

한인 커뮤니티의 문화, 이미지 및 평판을 향상시킨 선구적인 리더에게 수여되는 CKA Inspire Award 수상자는 모모 후쿠(Momofuku) 레스토랑 창립자인 데이비드 장(David Chang) 씨에게 수여되었다.

저명한 경력과 삶을 통해 본을 보인 리더에게 수여되는 CKA 평생 공로상은 미키 리(Miky Lee)  CJ 그룹 부회장에게 전달되었다.

민족과 인종을 넘어 이해와 협력을 도모하는 역할을 감당한 리더에게 주어지는 2020 CKA Embrace Unity Award는 ‘작은 빛 도시 사역’(Little Lights Urban Ministry) 설립자 스티브(Steve)와 메리 파크(Mary Park) 부부에게 주어졌다.

 ‘작은 빛 도시 사역’은 1995년 워싱턴 DC에 설립된 저소득층 아동 및 가족을 위한 비영리단체로 20년 넘게 소외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고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전화 문자로 모금된 기부금은 목표액 50,000달러를 초과한 53,540달러가 83명의 기부자에 의해 모금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