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기아대책동남부후원이사회 신년하례식

미주기아대책동남부후원이사회 및 신년하례식이 20일(토) 오후 6시 둘루스 소재 한식당에서 열렸다.

이 자리에는 14명의 미주기아대책 동남부 후원이사가 자리했고, 성원보고, 개회사, 개회기도, 전 회의록 낭독, 사업보고, 안건심의, 기타 안건, 폐회기도 순서로 진행됐다.

미주기아대책(KAFHI) 정승호 사무총장

미주기아대책(KAFHI) 정승호 사무총장은 사역보고에서 “지난 한 해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긴급 구호 사업이 활발히 일어났다”고 말하며 “우크라이나와 튀리키예에 80만달러, 빈곤 아동을 위해 30만달러를 지원했다”고 보고했다. 또 12명의 선교사 가정의 교회 건축, 우물파기 등 지원 사역을 위해 20만달러를 지원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20일 미주기아대책동남부이사회 신년하례식에서 안건 심의와 사업계획을 발표하는 강창석 이사장(왼쪽)과 이창향 사무총장(오른쪽)

강창석 이사장(동남부기아대책)은 안건심의에서 선교지 방문, 모금행사, 후원이사 영입, 이사 교육건에 대해 설명했다. 또  선교 프로그램인 퍼스펙티브스를 추천하며 참여를 독려했다.

이창향 사무총장(동남부기아대책)은 올해 사업계획으로 기아대책 동남부 지회 가입 회원 확대를 위해 지역 한인교회를 방문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또 콜링 콘서트 등 이벤트를 열어 1:1 후원 프로그램에 참여를 늘리겠다고 밝혔다.

2022년 10월 발족한 미주기아대책동남부후원이사회는 지구촌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선교훈련, 선교지에 선물을 보내는 후원 이벤트, 단기선교 활동 등을 벌이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김미아 기자

Previous article사우스벤드 주택 화재로 5명의 자녀를 잃은 기독교인 아버지
Next article애틀랜타한인목사회 1월 월례회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