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음악감독, 반기독교 드래그 극단 멤버, 아동 성범죄 혐의로 체포

위스콘신주의 전 인사 책임자이자 반기독교 드래그 극단의 멤버였던 한 남성이 입양한 아들을 학대한 혐의로 아동 성범죄 및 성 착취 혐의로 체포됐다. 

폭스 계열사 WLUK에 따르면 그린베이에서 남서쪽으로 약 40마일 떨어진 니나에 거주하는 애덤 웨스트브룩(34세)이 2월 16일 체포되었다. 

웨스트브룩은 2023년 9월부터 아웃가미 카운티의 전 인사 책임자였으며, 체포 직후 사임했다고 WLUK는 보도했다.

폭스 계열사에 따르면 그는 처음에 아동 포르노 소지 및 아동 성 착취 혐의로 4건의 혐의로 기소되었지만, 이후 연방 검찰이 사건을 인수한 후 주정부 기소가 기각되었다.

WLUK가 인용한 형사 고소장에 따르면 웨스트브룩은 “벌거벗은 사춘기 이전의 남자 어린이를 촬영한 4건의 동영상을 녹화”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동영상에서 성적으로 노골적인 행위를 했다”고 한다.

수사관들은 이 동영상이 1월에 촬영된 것으로 보고 있다.

웨스트브룩은 메나샤와 카우카우나 학군에서 학교 뮤지컬 제작의 감독과 안무가로 활동했다. 

틱톡의 리브가 공유한 경찰 보고서에 따르면 피해자는 웨스트브룩과 그의 동성 파트너의 입양아로 밝혀졌다. 보고서에 따르면 피해자는 아담(웨스트브룩)과 그의 동성 남편에게 입양되었다.

게시물 캡션에는 “우리는 라신 [LGBT] 청소년 평등 무도회에서 멋진 밤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항상 퀴어 청소년을 보고, 사랑하고, 보호합니다!!”라고 적혀 있다.

웨스트브룩이 체포된 후 소셜 미디어에 공유된 이미지에 따르면 그는 수녀 및 기타 가톨릭 신자 분장을 하는 남성들로 구성된 드래그 극단 ‘영원한 면죄부의 자매들(SPI)’의 멤버로 확인되었다.

2023년 4월 “브루 시티 수녀원” 페이스북 페이지의 게시물에는 웨스트브룩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화장을 하고 여성 복장을 한 채 “청소년 평등 무도회”에 참석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웨스트브룩의 사건은 라신 카운티의 보안관 대리인이 공중 화장실에서 자위 행위를 했다는 신고로 아동 음란물 소지 혐의로 체포된 사건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8월 캘리포니아의 한 SPI 대원이 음란물 노출 혐의로 체포된 이후 악명 높은 드래그 극단의 멤버가 공개적으로 체포된 것은 이번이 두 번째이다.

Previous article‘기독교의 경제관’ 주제로 세미나 열린다
Next article세계적인 오순절 메가교회 목사, 간통으로 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