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도 배움이 필요하다” ‘김숙경 사랑 연구소’ 코칭 및 강연 애틀랜타에서 만나보세요

연애와 결혼, 가정에 관련된 강의와 상담, 코칭으로 개인과 커플을 돕는 ‘김숙경 사랑 연구소’ 대표 김숙경 소장이 “가정을 말하다”라는 대주제 아래 강연 및 코칭 프로그램을 연다.

애틀랜타프라미스교회(담임 최승혁 목사)에서 3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부부코칭>, <연애코칭>, <가족코칭> ‘나’를 알아가는 <마음코칭>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3월 15일(금) 강연의 주제는 <친밀한 부부, 좋은 부모로 살기>, 22일(금) 강연은 <건강한 소통과 관계에서의 치유와 회복> 주제로 열린다.

개인의 목표를 성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코칭 프로그램은 3월 16일(토)부터 22일(금)까지 다양한 주제로 열리며 사전 예약이 필수다.

인간은 다른 사람과 상호작용을 하면서 관계를 유지하고, 함께 어울림으로써 자신의 존재를 확인하고 살아가기에 김숙경 소장의 코칭과 강의는 누구에게나 필요한 필수 교육과정이라고 생각한다.

김숙경 소장은 백석 상담대학원 가족상담 전공, 두란노결혼예비학교주강사, 데이브레이 크대학 결혼과 가족치료 박사 과정 중이다. 저서로는 ‘그런 당신이 좋다’(두란노), ’사랑에 다가서다’(토기장이) 등이 있으며 CGNTV 연애의 발견, 부부의 발견, CBS 새롭게 하소서, GOOD TV 명사들의 명강 등에 출연했다.

문의: 지성겸 목사 470-350-4075

장소: 프라미스교회 3247 McGinnis Ferry Rd, Suwanee, GA 30024

FAITH4

강연 일정

3/15(금) 오후 8시 “친밀한 부부, 좋은 부모로 살기”

3/22(금) 오후 8시 “건강한 소통과 관계에서의 치유와 회복”

코칭 일정

부부코칭: 주제 “그런 당신이 좋아”

대상: 조이풀공동체 & 신혼부부 & 18세 미만의 자녀를 둔 부부 (사전 예약 필수)

3/16(토) 오후 4시 “자아상이 건강한 부부 & 서로의 다름을 존중하는 부부”

3/23(토) 오후 4시 “안전하게 소통하는 부부 & 친밀한 성으로 사랑하는 부부”

연애코칭 주제 “사랑에 다가서다”

대상 : 청년 & 싱글이신 분들 (사전 예약 필수)

3/17(주) 오후 2시 “자아상 회복과 이상형 찾기”

3/24(일) 오후 2시 “연애와 결혼을 위한 준비 & 성과 스킨십”

가족코칭 주제 “사랑으로 연결되는 ‘Blessing My Family”

대상 : 1~6학년 부모와 자녀들 (사전 예약 필수)

3/20(수) 오후 7시 “가족의 성향 이해, 가족과 공감의 대화로 소통하기”

마음코칭/관계코칭 주제 “Blessing My Life”

대상 : 남, 여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

3/22(금) 오후 5시 “나다움 발견하기, 편안한 대인관계 맺기”

Previous article12Stone Church-Tell Me More Sunday
Next article아틀란타벧엘교회 박신일 목사 초청 부흥집회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