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으로 영어를 배워요” 블루트리 영어교실 아시나요?

스와니 인근 뷰포드에 위치한 처치오브크라이스트(Church of Christ)가 한인들을 위한 ‘블루트리 영어교실’ 가을 학기를 17일(화) 개강했다. 개강 첫날은 델타 바이러스의 감염률을 우려하여 야외 수업으로 진행했다. 

블루트리 영어교실은 영어 성경을 교재로 영어 공부와 성경 공부를 가르치기에 영어와 성경을 동시에 배우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수업은 성경 문장으로 영어 어휘와 문법의 의미를 살펴본 후 다시 한번 영어로 표현된 의미를 되새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원어민과 대화 상대 매칭으로 영어 능력을 향상할 수 있다. 원어민 교회의 예배,  성경공부, 청소년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영어 실력을 높이는 기회가 주어진다.

강사는 처치오브크라이스트에서 한인 목회를 담당하는 장민구 목사로 수업은 대면 수업과 온라인 줌(Zoom) 및 유튜브 생방송으로 참여할 수 있다.

가을학기 기간은 8월 17일~12월 16일로 수업 일정은 화요일 오전 10시~12시, 목요일 오후 7~-9시 두 차례 진행한다. 두 수업의 내용을 다르며 둘 중 하나 혹은 모두 신청이 가능하다.

장민구 목사는 한국에서 제조업에 근무하다 2006년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신학을 결심한다. 2006년 목회자의 소명을 받고 도미하여 신학교에 입학한다. 2006년 도라빌에 위치한 교회에서 영어교실을 시작하며 언어와 문화적인 차이로 고통받는 한인들을 알게 된다. 정 목사는 제2 외국어 교육을 통해 복음을 전하는 사역이 자신의 소명임을 깨닫는다. 2019년 처치오브크라이스트에서 한인 목회 사역을 시작하며 지역 한인 커뮤니티에 성경을 교재로 영어를 가르치며 복음을 전파하고 있다. 

약력: 서울대학교 공학사, 미시시피대학 영어 제2 외국어 교육 석사(University of Mississippi), 프리드-하드만대학 목회학 석사, 하딩신학대학원(Harding School of Theology) 신학 석사 

문의 전화: 장민구(Andrew) 917 -224 – 2508  이메일: [email protected]

영어교실 주소: 1089 Buford Hwy Sugar Hill GA 30518 (Korean Ministry Center)

교회 웹사이트: https://www.bufordcoc.com/

Previous article‘우먼파워’ 애틀랜타 한인여성경제인협회 8월 특강 성황리 개최
Next article미국 인구, 인종적으로 다양화된다. 센서스 조사 결과 미국인구 다인종화, 도심화, 노령화 현상 드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