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넷플릭스 신작 K-드라마 알아보자

넷플릭스(Neflix)는 2024년 개봉 예정 및 진행 중인 K-드라마 및 영화의 공식 프리뷰를 공개했다.

2024년 1분기에는 2월 9일 개봉 예정인 최우식 감독의 ‘킬러 패러독스’ 등이 포함돼 있다. 이 다크 코미디 시리즈는 살인 미스터리에 얽힌 대학생이 주요 용의자가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버라이어티 쇼’ 리스케 비즈니스’ 네덜란드와 독일(Risqué Business: The Netherlands and Germany)는 2월 20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송중기가 3월 1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영화 ‘내 이름은 로기완’으로 돌아온다. 이 영화는 벨기에에서 피난처를 찾고 적대감으로 가득 찬 또 다른 세계와 대면하게 된 탈북자의 스토리가 전개된다.

2024년 3월 개봉 예정인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과 김지원은 화려한 재벌 부부로 등장한다. 코믹 미스터리 드라마 ‘치킨 너겟’은 한 여성이 모호한 가게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치킨 너겟’으로 변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그녀의 아버지와 남편은 그녀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팀을 이룬다.

인기 리얼리티 쇼 ‘피지컬 100’이 또 다른 시즌인 ‘언더그라운드’로 돌아온다.

송중기가 열연하는 ‘내 이름은 로가인’ 넷플릭스 영화

2024년 2분기인 4월부터 6월까지는 ‘스위트홈 시즌3’, ‘부산행’, ‘더 그레이’, 이와아키 히토시의 인기 만화 ‘기세이주’를 각색한 ‘기생아’ 더 그레이’ 등의 시리즈가 상영된다.

이용진, 박존, 이은지, 혜리, 김도훈, 카리나 등 6명의 요원이 과학적 설명에 도전하는 기이한 현상을 파헤치는 즉흥 어드벤처 미스터리 시리즈 ‘에이전트 오브 미스터리’도 공개된다. 명단에는 상위 0.01%의 학생들이 법과 질서를 유지하는 주신고등학교에 관련한 계급층이 묘사되며 은둔한 전학생은 깨지지 않는 우주를 위협하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8 쇼’는 감각적이면서도 위험한 게임 쇼이다. 수수께끼 같은 8층 건물에 갇힌 여덟 명의 사람들이 시간이 지날수록 돈을 벌기 위해 경쟁한다. 우승자는 한국의 억만장자와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한국의 슈퍼 리치로 확장된다.

영혼의 연금술’로 유명세를 탔던 배우 고윤정이 출연하는 ‘레지던트 플레이북’이 상영 예정으로 출시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경성 크리처 시증2

박서준과 한소희가 주연을 맡은 ‘경성크리처’ 시즌2는 2024년 3분기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공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2편은 1945년의 장태상(서준)과 똑같이 생긴 호재라는 남자와 1945년 봄부터 수십 년 동안 미스터리하게 살아남은 채육의 삶을 탐구한다.

김우빈 주연의 ‘검은띠’는 태권도, 금도, 유도를 합쳐 9급 실력을 갖춘 무술 전문가 이정도(우빈)가 전자범죄감시요원으로 취직하면서 벌어지는 괴팍한 행태를 그린다.

김윤석과 윤계상이 주연을 맡은 미스터리 스릴러 시리즈 ‘개구리’는 낯선 여자가 어느 여름 호텔에 묵게 되면서 남자의 삶이 무너지기 시작하고, 남자는 옛 습관에 집착하게 된다.

넷플릭스는 또한 버라이어티 쇼 ‘인플루언서(The Influencer)’를 공개할 예정인데,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들이 대본 없는 형식으로 서로 대결하고 영향력을 확립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회오리바람’은 부패한 기득권 세력을 타도하려는 박동호 국무총리(설경구)가 경제 부총리(김희애)와 대립하면서 대립이 벌어지는 이야기다. 한편 3분기는 유명 셰프 백종원의 예능 프로그램 ‘언노운 셰프’로 마무리된다.

넷플릭스 2분기 상영 예정인 ‘레지던트 플레이북’

2024년 4분기에는 한국 배우 공유가 비밀 데이트 에이전시에서 나오는 끔찍한 진실에 관한 ‘더 트렁크(The Trunk)’로 돌아온다. 그는 ‘오징어 게임 2’에 특별 카메오로 출연했지만 드라마가 언제 방영될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또한 박찬욱 감독이 제작한 영화 ‘업라이징’도 방영될 예정이다.

“미스터 플랑크톤”은 우울한 남자와 가장 불행한 여자에 대한 이야기로 운명이 행복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어떻게 그들을 하나로 묶는지에 대한 이야기이다. 이 드라마에는 배우 우도환(해조 역), 이유미(조재미 역), 오정세(어흥 역) 등이 출연한다. 김다미가 주연을 맡은 대홍수는 한 아이와 그녀가 홍수 동안 건물에서 그를 구하려고 하는 방법을 중심으로 한 공상 과학 쇼이다.

2024년 10월부터 12월까지 시청자들에게 흥미로운 출연진과 더 많은 반전을 약속하는 솔로 지옥4가 출시될 예정이다. 또 ‘봉기’는 조선 시대의 격동기에 적이 된 두 소꿉친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조선 최고 군가의 후계자인 종려와 놀라운 무술의 달인으로 칭송받는 천영. 이야기는 조선 시대의 격동의 여파를 배경으로 한다. 이 외에도 ‘좀비버스’ 시즌2와 ‘김현주 헬바운드’ 시즌2는 2024년 말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넷플릭스가 2024년 공개 예정인 한국 콘텐츠를 발표하자 세계 곳곳의 K-드라마 팬들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Previous article2024년 선거, 반이민 정책과 대책
Next article총격으로 중태에 빠진 거리 설교자 빠른 회복으로 교회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