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프라미스교회 김병삼 목사 말씀집회 4월 26일~28일까지 “우리 삶을 바꾸는 성품”

“우리 삶을 바꾸는 성품”이라는 주제로 김병삼 목사 초청 ‘말씀 집회’가 애틀랜타프라미스교회(담임 최승혁 목사)에서 4월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다.

김병삼 목사는 26일(금) 오후 8시, 27일(토) 오후 7시 30분, 28일(주) 1부와 2부 예배에서 말씀을 전하며 27일 오전 10시 30분에는 목회자를 대상으로 하는 ‘목회자 세미나’에서 강사로 강의를 한다. 목회자 세미나는 둘루스에 위치한 새날장로교회(담임 류근준 목사)에서 열린다.

집회의 첫째 날인 26일과 27일 집회의 찬양은 유은성 찬양 사역자가 찬양을 인도한다. 

기독교대한감리회의 목사이자 분당에 위치한 만나교회의 담임목사인 김병삼 목사는 “교회가 이 땅의 소망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교회가 담장을 넘어 세상 속에서 소망’이 되기를 꿈꾼다. 탁월한 예배 지도자, 흡입력 있는 설교로 새로운 목회 패러다임을 창조하는 리더라는 평을 듣는다. 

교회는 교인들의 공간이 아닌 모든 사람들이 편하게 올 수 있는 곳으로 만들기 위해 한국 최초로 교회 내 흡연실과 카페 시설, 운동시설, 미술전시 등 다양한 문화적 편의적 요소들을 교회에 접목시키는 탁월한 지도자로 유명하다 

“시대의 요구에 성실히 반응하여 앞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목회자”라고 정평이난 김병삼 목사는 40대에 읽었던 ‘오스왈드 챔버스’의 정기가 그의 ‘삶’과 ‘신앙’에 큰 감동을 주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드려지는 예배인 올 라인(All Line) 예배를 통하여 언제나 어디서나 어느 누구든 함께 드릴 수 있는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유튜브 채널인 ‘만나미디어 채널’과 ‘CTS기독교TV’에 출연하고 있다.

애틀랜타프라미스교회는 2024년 “말씀을 들을 지어다”(예레미야10:1)라는 표어 아래 저명한 기독교 강사를 초청해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교인들에게 유익이 되는 말씀집회를 개최하고 있다.

 문의: 678-482-9106

주소: 프라미스교회 3247 McGinnis Ferry Rd, Suwanee, GA 30024

FAITH4

Previous article아틀란타연합장로교회 차세대목회 문호영 목사 “여기는 우리 선교지다!”
Next article제너레이션교회 오픈하우스예배 개최 “다음세대를 위한 세대통합예배”